페이스북 탈퇴방법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Facebook은 10대 20대 사이 많은 사람이 사용하고 있는 SNS입니다. 페이스북에 본인의 사진이나 동영상, 메시지등을 게재하면 다른사람에 의해 좋아요를 받을 수 있고 이 좋아요를 통해 상대방과의 교감을 얻어낼 수 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 메신저(페메)라고 불리는 기능은 10대, 20대사이에서 카카오톡 보다 사용빈도가 높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만일 페이스북을 사용하다가 페이스북을 탈퇴하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페이스북 탈퇴 방법은 상당히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음으로 페이스북 탈퇴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탈퇴방법

    페이스북은 인스타그램과 마찬가지로 탈퇴보다는 비활성화를 추천합니다.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여 추후에 로그인만 하면 계정이 원래대로 활성화 되는 것을 말합니다. 하지만 페이스북을 탈퇴하고자하는 사람들 또한 있으므로, 다음에서 페이스북 탈퇴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PC나 모바일의 페이스북 계정 탈퇴 방법이 비슷하므로, PC 기준으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프로필 화면에 들어온 뒤, 우측 상단에 있는 화살표 표시를 눌러줍니다.

    우측 상단 화살표 표시를 눌러주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설정 및 공개 범위를 눌러줍니다. 그 후 공개 범위 설정 바로가기를 눌러줍니다.

    공개 범위 설장 바로가기를 눌러주게 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내 Facebook 정보 란 제일 아래에 있는 계정 및 정보 삭제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위와같이 계정 영구 삭제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계정 삭제 대신 비활성화를 하실 수 있고, 계정 삭제 전 게시물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준비가 완료되면 아래에 있는 계정 삭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위와같이 계정 영구 삭제 확인 화면이 나오게 되며, 아래 알림글이 나오게 됩니다. 계정 삭제 후 30일안에 로그인 하게 되면 계정 삭제가 즉시 취소되게 되며 계정이 활성화 됩니다. 만일 계정을 삭제하고 싶으시다면 우측 하단에 있는 계정 삭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페이스북 탈퇴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