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프로필 글꼴 변경 방법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인스타그램(INSTAGRAM) 스토리, DM, 동영상, 사진등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사람은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더욱 더 아름답게 만들고싶어합니다. 인스타그램을 보다 보면 많은 사람들이 본인의 프로필에 이쁜 글꼴로 글귀를 작성했고, 이로인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인스타그램 프로필 글꼴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프로필 글꼴 변경 방법

    인스타그램 프로필 글꼴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많은 방법이 있지만, 가장 간단하고 손쉬운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Fonts For Instagram (🅲🅾🅿🆈 𝓪𝓷𝓭 𝗽𝗮𝘀𝘁𝗲) ― LingoJam

    Fonts for Instagram This is a simple generator that you can use to make fonts for Instagram. Simply put your normal text in the first box and fonts for Instagram bio/captions/etc. will appear in the output box with all sorts of cool symbols. You can copy a

    lingojam.com

    바로 Fonts For Instagram 이라는 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글꼴을 직접 제작하는 것입니다. 이사이트는 다양한 폰트의 글꼴이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영어 이외의 글자는 인식이 안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위 Fonts For Instagram 사이트에 접속하시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왼쪽에 본인이 쓰고싶은 영어 문장, 단어를 쓴 다음 오른쪽에 나타나는 글꼴을 선택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저는 왼쪽에 Merry Christmas라는 글자를 입력했습니다. 글자를 입력하면 오른쪽에 여러가지 폰트들이 나열되게 됩니다. 여기서 마음에 드는 폰트를 드래그하여, Ctrl+C나, 오른쪽 클릭을 통해 복사해줍니다.

    복사한 글꼴을 인스타그램 프로필 상에 나타내기 위해서, 인스타그램 접속 후 우측상단에 있는 프로필 설정에 들어가줍니다.

     

    그런다음, 프로필 편집 메뉴 오른쪽에 보이시는 소개에 아까 복사했던 글꼴과 폰트를 붙여넣어 주시면 됩니다.

    붙여넣은 글꼴이 위와같이 인스타그램 프로필상에 나타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인스타그램 프로필 글꼴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