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를 마시는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지구 상에 존재하는 많은 사람은 각자의 행복과 기쁨, 즐거움 등을 추구합니다. 이러한 추구 방식에는 부모 자식, 형제자매, 친구, 동료 등과의 여행, 회식, 모임, 잔치, 파티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모임, 잔치, 파티 자리에서는, 즐거운 음악과 환호성, 맛있는 음식, 술 등이 빠질 수 없습니다. 여기서 술은, 알코올 성분을 뜻하며, 소주나 맥주, 와인 등 여러 가지 종류가 존재합니다. 술은 건강에는 해롭지만, 잠깐의 쾌락과 즐거움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흥을 돋우기 위한 장소에서, 많은 사람이 마시는 음료 중 하나입니다. 만일, 이러한 술 중 맥주를 마시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났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맥주를 마시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맥주를 마시는 꿈을 꾸더라도, 맥주를 마시기 전후 본인을 비롯한 사람들이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 맥주와 관련된 여러 가지 상황 등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맥주를 마신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맥주와 관련된 꿈, 해몽 등을 찾아보거나 본인의 상황에 연관 지어 생각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맥주를 마시는 꿈 - 행동 편 1

    맥주를 마시는 꿈을 꾸더라도, 맥주를 마시기 전후 본인을 비롯한 사람들이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맥주를 마시는 꿈 - 행동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짝사랑과 맥주를 마시는 꿈 - 짝사랑과 맥주를 마시는 꿈은, 실제로 그 사람과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거나, 연애를 시작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 상사와 맥주를 마시는 꿈 - 상사와 맥주를 마시는 꿈은, 그 상사에게 많은 것을 기대고 의존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하며, 승진이나 진급 등을 통해, 상사의 자리를 꿰차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3. 혼자 맥주를 마시는 꿈 - 홀로 맥주를 마시는 꿈은, 주변 무리에 끼지 못하고, 업무나 부서 환경 등에 적응하지 못해, 고독함을 느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맥주잔으로 건배하는 꿈 - 맥주잔으로 건배하는 꿈은, 본인이나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많은 사람에게 축하받을 일이나, 주변 사람을 축하하는 상황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맥주를 마시는 꿈 - 기본적으로, 맥주를 마시는 꿈은, 본인의 오랜 노력과 헌신, 봉사, 공로 등이 주변 사람에게 인정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맥주를 마시고 주사 부리는 꿈 - 맥주를 마시고 주사 부리는 꿈은, 본인의 내면에 담아두었던 감정이 밖으로 표출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7. 맥주를 마시고 우는 꿈 - 맥주를 마시고 우는 꿈은, 부당한 대우에 대항하지 못하고, 상사의 압박과 압력 등에 많은 부담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맥주를 마시고 뛰어다니는 꿈 - 맥주를 마시고 뛰어다니는 꿈은, 본인을 압박하거나 무시하며 억압하는 상대나 세력 등에 대한 불만을 표출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맥주를 마시는 꿈 - 행동 편 2

    계속해서, 맥주를 마시는 꿈 - 행동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맥주를 여러 번 나눠 마시는 꿈 - 맥주를 여러 번 나눠 마시는 꿈은, 직장이나 사업체, 학교 등에서 체면과 평판 등을 중시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상대에게 맥주를 따라주는 꿈 - 상대에게 맥주를 따라주는 꿈은, 상대방에 대한 존경심과 호감 등을 드러내거나, 부탁, 청탁 등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맥주를 마시고 헛소리를 하는 꿈 - 맥주를 마시고 헛소리를 하는 꿈은, 현재 본인에게 다가올 많은 책임, 문제, 고난, 역경 등을 외면해버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맥주를 원샷하는 꿈 - 맥주를 원샷하는 꿈은, 일이나 공부, 업무 등에 치여 본인의 삶을 제대로 즐기고 있지 못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병맥주를 마시는 꿈 - 병맥주를 마시는 꿈은, 본인의 주 수입 이외에 부업이나 아르바이트 등을 통해, 일정 수익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시원한 맥주를 먹는 꿈 - 시원한 맥주를 먹는 꿈은, 본인이 진행 중인 사업이나 일 등이 순조롭게 추진되고, 거래처와의 거래, 투자처와의 투자, 계약 등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맥주를 기분 좋게 사는 꿈 - 맥주를 살 때 기분이 좋았다면, 본인의 목표나 소원, 염원 등이 이루어지기를 바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맥주를 대량으로 사는 꿈 - 맥주를 대량으로, 아주 많이 사는 꿈은, 실제로 본인이 알코올에 의존하고 있어, 많은 질병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맥주를 마시는 꿈 - 상황 편

    맥주를 마시는 꿈을 꾸더라도, 맥주와 관련된 여러 가지 상황 등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맥주를 마시는 꿈 - 상황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상대가 맥주를 따라주는 꿈 - 상대가 맥주를 따라주는 꿈은, 실제로 기관, 단체, 조직 등에서 스카우트 제의를 받거나, 본인에게 많은 부탁, 청탁 등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맥주에 취하는 꿈 - 맥주를 마신 뒤 취하는 꿈은, 고정관념이나 편견 등에서 벗어나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생각해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맥주를 마셔도 아무렇지 않은 꿈 - 맥주를 마셔도 취하지 않는 꿈은, 현재 본인의 과도한 업무나 운동 등으로 심신이 지쳐있는 상태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맥주잔을 깨뜨리는 꿈 - 맥주잔을 깨뜨리는 꿈은, 사이가 멀어진 주변 사람과의 관계를 다시 회복하게 되고, 본인의 인생에 전환점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맥주를 엎지르는 꿈 - 맥주를 엎지르는 꿈은, 본인에게 우호적인 관계에 있던 사람이나 세력 등이 등을 돌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맥주를 따르는데, 거품이 많은 꿈 - 맥주를 따르는데, 거품이 많은 꿈은, 소문만 무성하고 실속은 없는 일, 사업, 프로젝트 등에 참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맥주가 미지근한 꿈 - 미지근한 맥주를 마시는 꿈은, 본인의 명예, 평판, 인품 등이 실추되고, 건강 상태 또한 나빠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맥주병이 깨지는 꿈 - 맥주병이 깨지는 꿈은, 계약이나 거래, 투자 등이 취소되고, 본인이 진행 중인 여러 사업의 후원이 끊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맥주는 보리로 만든 술을 뜻하며, 소주나 와인 등에 비해 풍부한 거품이 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맥주는 주로 치킨이나 튀김 등, 느끼한 음식을 먹을 때 마시는 특징이 있는데요, 만일 꿈에서 맥주를 마셨다면, 위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맥주를 마시는 꿈 해몽 2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