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렁이가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곤충이나 벌레가 존재합니다. 이러한 곤충과 벌레는 본인에게 필요한 먹이를 먹고, 천적으로부터 몸을 숨기는 등 각자의 방식으로 생존을 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곤충과 벌레에는 인간에게 해를 끼치는 모기나 진드기, 독거미, 불개미 등이 있으며, 인간에게 이익을 주는 벌, 지렁이, 나비 등이 존재합니다. 그 중, 지렁이는 비 온 뒤 자주 볼 수 있고, 논과 밭을 비옥하게 해주어, 곡식이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으로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지렁이는 생김새는 징그럽지만, 종류가 다양하고, 많은 곳에 사용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지렁이가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의 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다음으로, 지렁이가 나오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꿈에서 지렁이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그 지렁이의 종류나 색깔, 크기 등과, 지렁이가 나오는 상황 및 행동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지렁이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지렁이와 관련된 해몽에 집착하는 태도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지렁이가 나오는 꿈 - 종류 편

    꿈에서 지렁이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그 지렁이의 종류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지렁이가 나오는 꿈 - 종류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통통한 지렁이를 보는 꿈 - 살이 바짝 오른 지렁이를 보는 꿈은, 주식이나 부동산과 같은 곳에 투자하여 좋은 수익을 올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긴 지렁이를 보는 꿈 - 긴 지렁이를 보는 꿈은, 본인에게 재물이나 금품, 행운 등이 찾아오게 되고,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횡재를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흰 지렁이가 나오는 꿈 - 흰색 지렁이가 나오는 꿈은, 본인의 일이나 사업 등에서 좋은 성과가 나타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하며, 훌륭하게 성장할 아이를 갖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검은 지렁이가 나오는 꿈 - 검은 지렁이가 나오는 꿈은, 가족이나 친척에게 불화나 우환이 발생하고, 본인의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갯지렁이가 나오는 꿈 - 갯지렁이가 나오는 꿈은, 본인의 노력이 마침내 빛을 발하여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지렁이 몸통이 잘린 꿈 - 몸이 잘리거나 토막 난 지렁이를 보는 꿈은, 경쟁자나 경쟁업체와의 싸움에서 승리하여 이권을 쟁취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죽은 지렁이가 나오는 꿈 - 죽은 지렁이가 나오는 꿈은, 본인의 노력에 비해 성과가 적어 고심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황금 지렁이가 나오는 꿈 - 노란색 지렁이가 나오는 꿈은, 본인에게 엄청난 양의 재물이나 금품, 행운 등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렁이가 나오는 꿈 - 지렁이의 행동 편

    꿈에서 지렁이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그 지렁이가 어떤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지렁이가 나오는 꿈 - 지렁이의 행동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지렁이가 꿈틀거리는 꿈 - 지렁이가 꿈틀대는 꿈은, 본인을 괴롭히던 스트레스나 걱정, 지병 등이 모두 해소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지렁이가 숨는 꿈 - 지렁이가 어디론가 숨어버리는 꿈은, 본인에게 찾아올 기회나 재물 등이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지렁이가 땅으로 들어가는 꿈 - 지렁이가 땅속으로 들어가는 꿈은, 부상이나 질병 등으로 인해 건강이 나빠지거나, 재산상의 손실이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지렁이가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 지렁이가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집안에 임신, 출산을 하는 사람이 생기게 되고, 재물이나 금품 등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지렁이가 집 밖으로 나가는 꿈 - 지렁이가 집 밖으로 나가는 꿈은, 가족과의 이별을 맞이하게 되거나, 재산상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6. 지렁이가 움직이지 못하는 꿈 - 지렁이가 움직이지 못하는 꿈은, 일이나 사업상에 차질이 발생하여 일시 중단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7. 지렁이가 엉켜있는 꿈 - 지렁이가 엉켜있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크고 작은 마찰로 인해 갈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8. 지렁이가 나를 따라오는 꿈 - 지렁이가 나를 따라오는 꿈은, 본인에게 복권, 사은품, 경품 등의 당첨이 될 행운이 찾아오거나, 귀인, 협력자, 운명의 이성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렁이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꿈에서 지렁이가 나오더라도, 지렁이가 나오기 전후 어떠한 상황이 펼쳐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지렁이가 나오는 꿈 - 상황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땅을 파서 지렁이를 찾는 꿈 - 땅을 파서 지렁이를 찾는 꿈은, 본인의 꾸준한 노력이 좋은 성과로 다가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지렁이를 만지는 꿈 - 지렁이를 만지는 꿈은, 본인에게 질병이나 부상, 사고 등이 발생하여 건강이 나빠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지렁이를 죽이는 꿈 - 지렁이를 죽이는 꿈은, 본인에게 발생한 문제나 장애물 등을 슬기롭게 헤쳐나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지렁이를 먹는 꿈 - 지렁이를 먹는 꿈은, 본인의 걱정, 근심, 고민 등이 모두 해소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5. 지렁이를 꽉 잡는 꿈 - 지렁이를 꽉 잡는 꿈은, 본인에게 찾아올 절호의 기회나 행운, 재물 등을 놓치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지렁이를 미끼로 사용하는 꿈 - 지렁이를 이용하여 낚시를 하는 꿈은, 행운이나 재물 등을 얻게 되고, 귀인이나 협력자, 연인 등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몸에서 지렁이가 기어 나오는 꿈 - 몸에서 지렁이가 기어 나오는 꿈은, 본인의 오래된 지병이 호전되며, 부상이 쾌유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장롱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 장롱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은, 빌려주고 받지 못했던 돈을 받게 되거나, 잃어버린 돈을 찾게 되는 등, 금전운이 높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지렁이는 비 온 뒤 자주 볼 수 있으며, 밭을 비옥하게 해주는 이로운 생물입니다. 만일, 꿈에서 지렁이가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참고하여 해몽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지렁이가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였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