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는 사이트 3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인스타그램은 본인의 게시물을 올려 상대방과 공감을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게시물을 올리게 되면 본인뿐 아니라 본인과 친하지 않은 사람도 볼 수 있어 개인정보 유출에 민감한 분에게는 꺼려지는 기능인데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은 24시간 동안만 공유되는 스토리라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고, 이 기능을 통해 누가 이 스토리를 봤는지 알 수 있습니다. 만일 이러한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 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다음으로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몰래 보는 사이트 3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전제 조건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몰래 보기 위해서는, 전제 조건이 하나 있습니다. 우선,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보고 싶은 계정이 비공개 계정인 경우 그 계정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볼 수 없습니다.

    인스타그램 몰래 보기 사이트는 기능이 제대로 작동할 때도 있지만, izuum 사이트와 같이 다른 사이트로 변하는 경우도 비일비재합니다.

    InstaStories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는 사이트 중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가 바로 InstaStories라는 사이트입니다. 위 사이트는 https://insta-stories.online/ 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사이트 중간에 인스타그램 계정의 아이디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고, 여기에다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 보고 싶은 계정의 아이디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 보기 위해, 저만의 스토리를 만들어, 공유하였고, 제 아이디를 저 사이트에 직접 입력하여 실제로 인스타 스토리가 몰래 보이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위 사이트에 인스타 계정 아이디를 입력한 뒤, 검색 버튼을 누르게 되면 위 사진과 같이 상대방의 스토리가 나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위 스토리를 누르게 되면, 스토리에 있는 사진이 확대되어 보이고, 오른쪽 위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저장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는 사진 뿐 아니라, 동영상까지 게시할 수 있는데요, 위 사이트에서는 동영상 스토리 또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뿐 아니라, 위 처럼 게시된 사진들도 볼 수 있고, 마찬가지로 다운로드까지 가능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확인하여 읽음 표시가 나왔는지 확인하기 위해, 인스타 스토리를 눌러봤지만, 읽었다는 표시가 나오지 않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StorySaver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 보는 사이트 2번째는 바로 StorySaver라는 사이트입니다. 위 사이트는 https://www.storysaver.net/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는 마찬가지로, 중간에 스토리를 보고 싶은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하는 검색창이 나오게 되고, 위 검색창에 상대방의 인스타 아이디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저의 인스타 계정의 아이디를 입력한 뒤,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보았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게 되면, 위와 같이 "로봇이 아닙니다"에 체크를 해주시면 됩니다.

    로봇 방지 체크를 누르신 후, 잠시 기다리게 되면 위와 같이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스토리가 나오게 되며, 상대방이 올린 동영상 스토리와 사진 스토리 모두 다운로드가 가능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읽음 표시가 나타났는지 확인하기 위해 인스타 스토리를 확인해 보았지만, 읽음 표시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Instadp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는 사이트 3번째는 바로 Instadp라는 사이트입니다. 위 사이트는 https://www.instadp.com/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 다양한 메뉴들이 존재하는데요, 여기서 Instagram Stories Downloader라는 메뉴를 찾아 눌러줍니다.

    위 메뉴를 눌러주게 되면, 위와 같이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계정 아이디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스토리를 몰래 보고 싶은 상대방의 아이디를 입력해줍니다.

    상대방의 아이디 입력 후 검색을 누르게 되면, 위와 같이 Continue가 나오게 되는데요, 위 버튼을 눌러줍니다.

    Continue 버튼을 누른 후 잠시 기다리게 되면 위와 같이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스토리가 나오게 되고, 동영상 스토리, 사진 스토리 모두 다운로드가 가능했습니다.

    마치며

    인스타는 24시간 동안 게시물이 개재되는 스토리라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스토리 기능은 상대방이 본인의 스토리를 봤는지에 대한 표시가 나오므로, 실수로 잘못 스토리를 클릭했다거나, 별로 친하지도 않은 사람이 스토리를 보게 되면 서로가 난감한 상황에 빠질 수 있는데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 위와 같은 방법을 이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으로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몰래 보는 사이트 3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