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꿈, 대머리 꿈 해몽 25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사람을 비롯한 여러 생물은, 엄마의 뱃속이나 알에서 다양한 신체 부위가 형성됩니다. 이러한 신체 부위가 모두 정상적으로 형성되면, 알에서 부화하거나, 뱃속에서 나오게 되는데요, 많은 생물이 처음 태어나면, 수염과 머리카락 등은 덜 자랐거나, 없는 상태인 것이 대부분입니다. 머리카락과 수염은, 태어난 뒤 적절한 영양 공급을 받고, 많은 시간이 지나게 되면, 자라게 되는데요, 이러한 머리카락, 수염 등은 휴지기, 생성기, 퇴화기를 거쳐 더욱더 단단하고 끈끈해지게 됩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어 호르몬 분비에 이상이 생기게 되거나, 영양 공급에 문제가 생기게 되면, 머리카락이 빠져, 흉해 보이는 탈모, 대머리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그렇다면 만일, 탈모, 대머리 꿈을 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탈모 꿈, 대머리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탈모, 대머리 꿈을 꾸더라도, 탈모, 대머리와 관련하여 본인과 사람들은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 탈모, 대머리와 관련하여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탈모, 대머리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탈모, 대머리 꿈의 해몽에 본인의 입장, 환경 등을 연결 짓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참고만 해주시고,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탈모, 대머리 꿈 - 행동 편

    탈모, 대머리 꿈을 꾸더라도, 탈모, 대머리와 관련하여 본인과 사람들은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탈모, 대머리 꿈 - 행동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대머리를 숨기는 꿈 - 대머리를 숨기는 꿈은, 본인의 콤플렉스, 약점, 결점 등을 극복하지 못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2. 대머리가 되어 가발을 쓰는 꿈 - 대머리가 되어 가발을 쓰는 꿈은, 본인의 약점, 콤플렉스, 비밀 등을 감추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탈모 약을 먹는 꿈 - 탈모 약을 먹는 꿈은, 본인에게 찾아온 시련, 역경, 고난 등을 이겨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발모제를 바르는 꿈 - 발모제를 바르는 꿈은, 누군가의 도움으로, 위기, 위험 등에서 벗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5. 대머리라고 놀림당하는 꿈 - 대머리라고 놀림당하는 꿈은, 실제로 누군가에게 조롱, 희롱, 모함, 모욕 등을 듣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탈모, 대머리 꿈 - 상황 편 1

    탈모, 대머리 꿈을 꾸더라도, 탈모, 대머리와 관련하여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탈모, 대머리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내가 대머리인 꿈 - 내가 대머리인 꿈은, 누군가에게 본인의 콤플렉스, 약점, 결점 등을 숨기고 있거나, 많은 사람에게 열등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M자 탈모가 되는 꿈 - M자 탈모가 되는 꿈은, 주로 과도한 업무, 학업, 연구, 공부 등으로, 스트레스가 극에 달해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원형 탈모가 되는 꿈 - 원형 탈모가 되는 꿈은, 주로 상사나 부모, 교수, 권력자, 선배 등과의 마찰, 싸움 등이 이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뒤통수가 빠지는 꿈 - 뒤통수가 빠지는 꿈은, 본인의 경솔한 발언이나 태도, 실수, 잘못 등으로, 팀, 단체 등에게 큰 문제를 일으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머리숱이 급격히 줄어드는 꿈 - 머리숱이 급격히 줄어드는 꿈은, 본인의 매력이 줄어들거나, 남들에게 신뢰, 믿음 등을 잃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탈모, 대머리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탈모, 대머리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부분 탈모가 되는 꿈 - 부분 탈모가 되는 꿈은, 본인의 약점, 콤플렉스, 결점 등을 결국에는 극복하지 못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머리가 빠진 곳에 흰머리가 나는 꿈 - 머리가 빠진 곳에 흰머리가 나는 꿈은, 본인의 나쁜 식습관, 운동습관, 생활습관 등으로, 몸이 크게 나빠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자식이 대머리가 되는 꿈 - 자식이 대머리가 되는 꿈은, 실제로 자식을 너무나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가족 간의 화합이 이루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4. 아버지가 대머리인 꿈 - 아버지가 대머리인 꿈은, 실제로 아버지와 같은 가장에게 크나큰 문제가 생겨, 가세가 기울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어머니가 대머리인 꿈 - 어머니가 대머리인 꿈은, 어머니의 따뜻한 보살핌이 사라지고, 정신적, 금전적인 독립을 시작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탈모, 대머리 꿈 - 상황 편 3

    계속해서, 탈모, 대머리 꿈 - 상황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남편이 대머리인 꿈 - 남편이 대머리인 꿈은, 남편에 대한 마음이 식어가거나, 남편이 하는 일에 크나큰 문제가 생기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아내가 대머리인 꿈 - 아내가 대머리인 꿈은, 실제로 아내와의 관계가 나빠지거나, 권태기가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짝사랑이 대머리인 꿈 - 짝사랑이 대머리인 꿈은, 짝사랑과의 관계가 더욱 멀어지고 있으며, 관계 회복이 어렵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4. 연인이 대머리가 되는 꿈 - 연인이 대머리가 되는 꿈은, 연인에 대한 애정, 사랑, 관심 등이 점차 줄어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남자 친구가 대머리라서 헤어지는 꿈 - 남자 친구가 대머리라서 헤어지는 꿈은, 실제로 남자 친구에 대한 믿음, 신뢰 등이 떨어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탈모, 대머리 꿈 - 상황 편 4

    계속해서, 탈모, 대머리 꿈 - 상황 편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친구가 대머리인 꿈 - 친구가 대머리인 꿈은, 친구에게 은근한 질투, 시기, 열등감 등을 드러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 남이 대머리인 꿈 - 남이 대머리인 꿈은, 주로 본인 주변 사람과의 마찰, 갈등, 싸움, 시비, 소송 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3. 탈모 치료를 받는 꿈 - 탈모 치료를 받는 꿈은, 본인에게 발생한 여러 가지 문제, 마찰, 갈등 등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탈모 치료를 받고, 머리가 다시 나는 꿈 - 탈모 치료를 받고, 머리가 다시 나는 꿈은, 본인의 어려웠던 상황, 처지, 환경 등이 개선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탈모 치료가 효과가 없는 꿈 - 탈모 치료가 효과가 없는 꿈은, 많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이렇다 할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탈모는 말 그대로, 머리나 팔, 다리, 얼굴 등에 있는 털이 빠지는 현상으로써, 주로 중년의 남성에게 많이 발생하는 현상이지만, 현재는 20대는 물론, 10대 또한 탈모로 고생하는 사람이 많이 늘고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탈모가 오랫동안 지속되면, 대머리로 발전할 수 있는데요, 만일, 탈모, 대머리 꿈을 꿨다면, 위 포스팅이 해몽에 참고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탈모 꿈, 대머리 꿈 해몽 2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