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타는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세상에는 아주 많은 종류의 동물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동물에는 인간과 아주 오랜 기간 함께 생활해온 강아지, 고양이, 토끼 등과 같은 반려 동물이 있는가 하면, 존재 자체가 희귀하여 동물원이나 밀림에서나 볼 수 있는 기린, 사자, 호랑이, 판다 등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드넓은 대지를 걷거나 달리는 양, 말 또한 존재하는데요, 여기서 말은 특유의 빠른 발놀림과 상황 판단 능력으로 인해, 과거 전쟁에서 장수가 타고 다니며, 천하를 활보하는 존재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는 제주도와 같은 천연환경 속에서 살아가는 존재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말 타는 꿈을 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말 타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말 타는 꿈을 꾸더라도, 말의 생김새나 크기, 종류 등은 어떠했는지, 말과 관련하여 본인과 사람들은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말과 관련된 여러 가지 상황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말 타는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말 타는 꿈의 해몽에 본인의 입장, 환경 등을 연관 짓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참고만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말 타는 꿈 - 상태 편

    말 타는 꿈을 꾸더라도, 말의 생김새나 크기, 종류 등은 어떠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말 타는 꿈 - 상태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얼룩말이 나오는 꿈 - 얼룩말이 나오는 꿈은, 집필 물, 논문, 연구, 미술 등에서 두각을 드러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2. 검은색 말이 나오는 꿈 - 검은색 말이 나오는 꿈은, 주로 이성의 유혹에 넘어가거나, 쾌락, 향락 등을 즐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백마에 날개가 달려있는 꿈 - 백마에 날개가 달려있는 꿈은, 본인이나 가족이 출세하거나 재능, 능력, 진가 등을 인정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말이 새끼를 낳는 꿈 - 말이 새끼를 낳는 꿈은, 가족 간의 우애, 사랑, 애정 등이 더욱 커져가고, 많은 사람과의 좋은 관계를 유지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말이 혓바닥을 내미는 꿈 - 말이 혓바닥을 내미는 꿈은, 본인의 작품, 연구, 논문 등을 세상에 발표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6. 말굽에 차이는 꿈 - 말굽에 차이는 꿈은, 연인, 배우자, 친구 등과의 마찰, 갈등, 싸움 등이 생겨나거나, 많은 불만을 토로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말이 우는 꿈 - 말이 우는 꿈은, 누군가에게 사기나 배신 등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이거나, 경제적인 위기가 찾아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말이 사람을 공격하는 꿈 - 말이 사람을 공격하는 꿈은, 주로 가족이나 친척의 부상, 부고 소식을 듣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말 타는 꿈 - 상황 편 1

    말 타는 꿈을 꾸더라도, 말과 관련하여 본인과 사람들은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말과 관련된 여러 가지 상황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말 타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말이 나를 쫓아오는 꿈 - 말이 나를 쫓아오는 꿈은, 심리적, 정신적, 육체적인 고통, 압박, 시련 등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2. 말이 나한테 달려드는 꿈 - 말이 나한테 달려드는 꿈은, 본인에게 많은 압력, 압박, 억압 등이 생겨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3. 말에 기생충이 붙어있는 꿈 - 말에 기생충이 붙어있는 꿈은, 가족, 친척, 동료, 친구 등이 본인을 압박하거나 못살게 군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말이 춤추는 꿈 - 말이 춤추는 꿈은, 본인의 실수로 인해 재산상, 정신적인 손해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5. 말이 도망치는 꿈 - 말이 도망치는 꿈은, 본인이 하는 여러 가지 일, 사업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거나, 가까운 사람이 본인을 떠나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마구간에 들어가는 꿈 - 마구간에 들어가는 꿈은, 마구간이 더러우면 더러울수록, 본인에게 엄청난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말에 짐을 싣는 꿈 - 말에 짐을 싣는 꿈은, 실제로 이사, 이민, 전학, 전근, 전출, 출장, 여행 등의 이유로, 거주지를 옮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말이 쓰러지는 꿈 - 말이 쓰러지는 꿈은, 본인이 진행하던 여러 가지 일, 사업, 프로젝트 등이 큰 장애물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말 타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말 타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말이 방에 들어오는 꿈 - 말이 방에 들어오는 꿈은, 주로 연인이나 배우자 이외에 다른 이성을 만나는 것을 들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말을 타고 다니는 꿈 - 말을 타고 다니는 꿈은, 많은 사람의 지원, 후원, 도움 등이 이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3. 말을 죽이는 꿈 - 말을 죽이는 꿈은, 방해꾼, 경쟁자, 라이벌 등을 제거하여, 평온한 나날이 시작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4. 마차를 타는 꿈 - 마차를 타는 꿈은, 마차를 타고 순조롭게 이동했다면, 본인의 재산, 재물 등에 손실이 없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굽이진 길을 힘들게 갔다면, 재산상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5. 말을 씻겨주는 꿈 - 말을 씻겨주는 꿈은, 질병, 부상, 상처 등이 씻은 듯 낫게 되고, 궁핍한 삶에서 벗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6. 말을 쓰다듬는 꿈 - 말을 쓰다듬는 꿈은, 누군가를 진심으로 좋아하거나, 존경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7. 승마 훈련을 하는 꿈 - 승마 훈련을 하는 꿈은, 누군가의 큰 도움을 통해, 많은 결과와 성과를 이룩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8. 말에게 먹이를 주는 꿈 - 말에게 먹이를 주는 꿈은, 누군가에게 부탁과 청탁을 하게 되거나, 본인의 노력만큼 많은 성과를 이룩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말은 주로 제주도의 푸른 초원을 뛰놀고, 풀과 당근을 좋아하는 특징이 있는 동물로써, 아주 빠른 발놀림으로 인해, 운송 수단이 없던 과거에는, 말을 타고 전국을 돌아다니거나, 전쟁을 하곤 했습니다. 만일, 말 타는 꿈을 꾸셨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말 타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https://telgte2121.tistory.com/593

     

    죽은 반려동물, 죽은 애완동물 꿈 해몽 25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지구 상에는 수많은 사람이 존재하지만, 지구에는 사람뿐 아니라 강아지, 고양이 등과 같은 포유류, 잠자리, 사마귀와 같은 곤충, 모기, 파리 등과 같은 해충, 꽃과 같

    telgte2121.tistory.com

     

     

    원숭이가 나오는 꿈, 원숭이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인류는 지구가 생성된 뒤 바로 태어난 것이 아니며, 인류가 존재하기 이전부터 많은 생물이 지구에 살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생물이 생존하면서 진화하기 시작하여

    telgte2121.tistory.com

     

     

    노루가 나오는 꿈 해몽 25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사람은 자연과 더불어 살아갑니다. 이러한 자연은 돌과 나무, 바람, 태양, 물 등과 같은 자연환경이 있는가 하면, 동물과 식물 등과 같은 생물 또한 존재하는데요, 사

    telgte2121.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