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하는 꿈, 욕먹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사람들은 누구나 다양한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일 합격이나 당선, 취직, 승진 등의 상황이 발생했다면, 본인은 물론 본인과 가까운 사람이 진심으로 기뻐하고 좋아해 주기 마련이고, 본인이 큰 병에 걸리거나 다쳐서 상처를 입은 경우, 본인을 비롯한 많은 사람이 슬퍼하고 안타까워해주게 됩니다. 이렇듯 인간은 상황이나 환경에 맞는 감정 표현을 통해, 본인을 드러내곤 하는데요, 만일 누군가와 큰 소리를 내며 싸우는 경우, 서로를 향한 주먹질, 발길질은 물론, 큰 소리로 욕을 하게 됩니다. 여기서 욕은, 상스러운 말을 뜻하며, 주로 상대방을 말로써 제압하려고 할 때 사용하는 편입니다. 그렇다면 만일, 욕하는, 욕먹는 꿈을 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욕하는, 욕먹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욕하는, 욕먹는 꿈을 꾸더라도, 누구에게 욕을 했으며, 누구에게 욕을 먹는지, 욕하는, 욕먹는 과정에서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으며,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욕하는, 욕먹는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욕하는, 욕먹는 꿈의 해몽에 본인의 입장, 환경 등을 연관 짓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참고만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욕하는, 욕먹는 꿈 - 대상 편 1

    욕하는, 욕먹는 꿈을 꾸더라도, 누구에게 욕을 했으며, 누구에게 욕을 먹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욕하는, 욕먹는 꿈 - 대상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상사에게 욕먹는 꿈 - 상사에게 욕먹는 꿈은, 실제로 상사에 대한 불만을 드러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동성 친구에게 욕먹는 꿈 - 동성 친구에게 욕먹는 꿈은, 본인이 과거에 겪었던 문제가 현재에 다시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이성 친구에게 욕먹는 꿈 - 이성 친구에게 욕먹는 꿈은, 본인에게 운명의 이성이 나타나, 아름다운 연애를 시작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전 남자 친구에게 욕먹는 꿈 - 전 남자 친구에게 욕먹는 꿈은, 주로 전 남자 친구를 잊고, 새로운 남자 친구를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전 여자 친구에게 욕먹는 꿈 - 전 여자 친구에게 욕먹는 꿈은, 주로 새로운 여자 친구를 찾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욕하는, 욕먹는 꿈 - 대상 편 2

    계속해서, 욕하는, 욕먹는 꿈 - 대상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엄마가 욕하는 꿈 - 엄마가 욕하는 꿈은, 이상적인 가족이나 친척 등과의 관계를 만들지 못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자식이 욕을 먹는 꿈 - 자식이 욕을 먹는 꿈은, 실제로는 주변 사람에게 인정받고 관심받고 싶다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3. 여자가 남자에게 욕하는 꿈 - 여자가 남자에게 욕하는 꿈은, 실제로는 귀인, 협력자, 조력자 등과의 만남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처음 보는 남에게 욕하는 꿈 - 처음 보는 남에게 욕하는 꿈은, 실제로 누군가와의 갈등, 마찰, 싸움 등이 잦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연인이 욕하는 꿈 - 연인이 욕하는 꿈은, 주로 연인에게 연애 주도권이나, 경제권을 빼앗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욕하는, 욕먹는 꿈 - 대상 편 3

    계속해서, 욕하는, 욕먹는 꿈 - 대상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내에게 욕하는 꿈 - 아내에게 욕하는 꿈은, 실제로는 아내에 대한 불만, 짜증 등이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일 수 있습니다.
    2. 남편에게 욕하는 꿈 - 남편에게 욕하는 꿈은, 실제로는 남편과의 마찰, 갈등, 싸움 등이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3. 남이 욕하지만 웃는 꿈 - 남이 욕하지만 웃는 꿈은, 주로 상대방에게 본인의 의견, 생각 등을 강하게 드러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욕하는 상대를 무시하는 꿈 - 욕하는 상대를 무시하는 꿈은, 본인이 바라고 원하는 소망, 목적, 목표 등이 마침내 이루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상대방에게 욕하지만 반응하지 않는 꿈 - 상대방에게 욕하지만 반응하지 않는 꿈은, 본인이 추진하는 여러 일, 사업 등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욕하는, 욕먹는 꿈 - 상황 편 1

    욕하는, 욕먹는 꿈을 꾸더라도, 욕하는, 욕먹는 과정에서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으며,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욕하는, 욕먹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편지에 욕이 쓰여있는 꿈 - 편지에 욕이 쓰여있는 꿈은, 본인의 약점, 콤플렉스, 결점 등을 극복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전화로 욕 듣는 꿈 - 전화로 욕 듣는 꿈은, 실제로 전화하는 상대방과의 사이가 더욱 멀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심한 욕을 해서 후회하는 꿈 - 심한 욕을 해서 후회하는 꿈은, 일이나 사업, 협상, 거래, 투자 등이 제대로 시작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SNS에서 욕하는 꿈 - SNS에서 욕하는 꿈은, 본인의 목적과 목표를 달성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5. 서로 욕하는 꿈 - 서로 욕하는 꿈은, 계획이나 거래, 투자, 협상 등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많은 손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욕하는, 욕먹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욕하는, 욕먹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욕하는 꿈 - 욕하는 꿈은, 근심, 걱정, 고민 등이 모두 사라지거나, 역경, 고난 등을 이겨낸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2. 영어로 욕하는 꿈 - 영어로 욕하는 꿈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생긴 여러 가지 불만이나 짜증 등이 해소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욕을 듣고 우는 꿈 - 욕을 듣고 우는 꿈은, 상대방과의 싸움에서 패배하여, 좌천되거나 해고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일 수 있습니다.
    4. 욕을 들은 상대가 우는 꿈 - 욕을 들은 상대가 우는 꿈은, 경쟁자와 라이벌 등과의 싸움에서 승리하여, 이권과 이득을 챙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욕을 듣고도 아무렇지 않은 꿈 - 욕을 듣고도 아무렇지 않은 꿈은, 모진 시련이나 역경, 고난 등을 이겨내고, 마침내 좋은 성과를 이룩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욕하고 욕먹는다는 것은, 상대방에게 상스러운 말을 하거나, 상대방에게 상스러운 말을 듣는 것으로써, 주로 감정이 격해지며 싸우는 과정에서 하곤 합니다. 만일, 욕하는, 욕먹는 꿈을 꿨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욕하는 꿈, 욕먹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군가에게 사과하는 꿈 해몽  (0) 2022.07.31
    온천에 가는 꿈, 온천 꿈 해몽  (0) 2022.07.29
    무덤, 산소, 묘지 꿈 해몽  (0) 2022.07.25
    터널이 나오는 꿈 해몽  (0) 2022.07.22
    시신 꿈, 시체 꿈 해몽  (0) 2022.07.2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