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여친 꿈, 여친 꿈 해몽 25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사람은 살아가면서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그 사람과 다양한 의사소통을 하게됩니다. 이러한 의사소통에는 상대방을 좋아하고 존경하는 행위가 있을 수 있고, 상대방을 설득하고 회유하며 협상하는 행위 또한 존재합니다. 의사소통 중 본인의 마음에 들지 않거나 무례한 사람을 가까이 두는 행위는 하지 않는 경우가 많으며, 본인의 마음에 들고 말이 잘 통하는 사람과 오랫동안 관계를 맺게 되는데요, 이성 간에 서로 잘 맞게 된다면, 서로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연인 중 여성을 여친이라고 하고, 남성을 남친이라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만일, 여친 꿈을 꿨다면, 그 꿈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다음으로, 전 여친 꿈, 여친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전 여친, 여친 꿈을 꾸더라도, 꿈에서 나온 전 여친, 여친이 어떠한 행동을 했으며, 전 여친, 여친과 관련하여 어떠한 상황, 환경, 처지 등이 생겨났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전 여친, 여친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전 여친, 여친 꿈의 해몽에 본인의 입장, 환경 등을 연결 짓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 여친, 여친 꿈 - 행동 편 1

    전 여친, 여친 꿈을 꾸더라도, 꿈에서 나온 전 여친, 여친이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전 여친, 여친 꿈 - 행동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여친이 다른 남성과 집에 들어가는 꿈 - 여친이 다른 이성과 집에 들어가는 꿈은, 실제로 여친의 바람을 의심하거나, 여친에 대한 불만이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여친이 노래하는 꿈 - 여친이 노래하는 꿈은, 여친과의 마찰, 갈등, 싸움 등이 심화되고, 이별을 맞이하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전 여친이 출산하는 꿈 - 전 여친이 출산하는 꿈은, 본인에게 예상치 못했던 행운, 기회, 재물 등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4. 전 여친이 우는 꿈 - 전 여친이 우는 꿈은, 현실의 업무나 학업 등에 고통을 느끼고 있거나, 현실의 여친, 부인 등에게 환멸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여친이 우는 꿈 - 여친이 우는 꿈은, 본인이나 여친이 서로에 대한 감정이 식어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전 여친, 여친 꿈 - 행동 편 2

    계속해서, 전 여친, 여친 꿈 - 행동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여친이 이별을 통보하는 꿈 - 여친이 이별을 통보하는 꿈은, 실제로는 여친을 잃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전 여친과 포옹하는 꿈 - 전 여친과 포옹하는 꿈은, 전 여친에 대한 미련과 사랑 등이 사라지지 않고 남아있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3. 전 여친과 성관계를 하는 꿈 - 전 여친과 성관계를 하는 꿈은, 과거에 중단되었거나 미뤄진 일을 다시 시작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전 여친과 키스하는 꿈 - 전 여친과 키스하는 꿈은, 실제로 본인의 연인이나 배우자간에 이성 문제로 크게 다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전 여친이 찾아오는 꿈 - 전 여친이 찾아오는 꿈은, 실제로 전 여친에 대한 믿음, 관심, 사랑 등이 남아있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전 여친, 여친 꿈 - 행동 편 3

    계속해서, 전 여친, 여친 꿈 - 행동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전 여친과 데이트하는 꿈 - 전 여친과 데이트하는 꿈은, 실제 여친이나 배우자와의 관계가 그리 좋지 못하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2. 전 여친과 드라이브하는 꿈 - 전 여친과 드라이브하는 꿈은, 현실의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 여유를 즐기고 싶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여친과 관람차를 타는 꿈 - 여친과 관람차를 타는 꿈은, 실제로 여친과의 사이가 더욱 가까워져, 결혼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4. 여친과 외출하는 꿈 - 여친과 외출하는 꿈은, 실제로는 연인과 사이가 멀어지거나, 갈등, 마찰, 다툼 등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5. 죽은 전 여친이 살아나는 꿈 - 죽은 전 여친이 살아나는 꿈은, 실제로 여친이나 배우자에게 많은 의심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전 여친, 여친 꿈 - 상황 편 1

    전 여친, 여친 꿈을 꾸더라도, 전 여친, 여친과 관련하여 어떠한 상황, 환경, 처지 등이 생겨났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전 여친, 여친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여친을 죽이고 통쾌해하는 꿈 - 여친을 죽이고 통쾌해하는 꿈은, 실제로는 여친이 하는 여러 가지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많은 성과를 올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여친이 못생겨진 꿈 - 여친이 못생겨진 꿈은, 여친에 대한 애정, 사랑 등이 식어가고, 정이 떨어지는 등, 권태기가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여친이 왕따당하는 꿈 - 여친이 왕따당하는 꿈은, 실제로는 여친과의 사랑, 애정, 관심 등이 더욱 깊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여친에게 다른 이성이 생기는 꿈 - 여친에게 다른 이성이 생기는 꿈은, 실제로 여친의 마음을 잃기 싫다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5. 여친을 보고 도망치는 꿈 - 여친을 보고 도망치는 꿈은, 여친에 대한 마음, 사랑 등이 떠났거나, 권태기가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전 여친, 여친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전 여친, 여친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전 여친을 지하철에서 만나는 꿈 - 전 여친을 지하철에서 만나는 꿈은, 현재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갈등, 마찰 등으로 사이가 멀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전 여친이 귀신으로 변하는 꿈 - 전 여친이 귀신으로 변하는 꿈은, 본인에게 엄청난 액운, 우환, 시련 등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전 여친을 죽이는 꿈 - 전 여친을 죽이는 꿈은, 과거의 잘못이나 실수 등을 완벽히 뉘우치거나, 과거의 영광에 젖어있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연예인이 여친이 되는 꿈 - 연예인이 여친이 되는 꿈은, 현재 이성과는 다른 이성을 마음에 두고 있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5. 여친을 구해주는 꿈 - 여친을 구해주는 꿈은, 여친의 구속과 억압, 압박 등으로부터 벗어나고자하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마치며

    여친은 여자친구의 줄임말로써, 연인 사이에 여성 쪽을 뜻합니다. 이성간에 서로 의사소통이 잘 되거나 호감이 있는 이성끼리 사귀게되면,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는데요, 만일 전 여친, 여친 꿈을 꾸셨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전 여친 꿈, 여친 꿈 해몽 2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